브랜드 스토리

메인 브랜드 스토리 < 더블하트 소개 < 모유실감 이야기

더블하트 소개

더블하트가 걸어온 발자취입니다.

  • 더블하트 소개
  • 모유실감 이야기
  • 마그마그 이야기

모유실감 이야기

젖가슴 사장의 열정

피죤의 창업자인 나카타 유이치는 “아기에게 유익한 것을 만들고 싶다”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최대한 엄마의 젖가슴에 가까운 젖병, 젖꼭지를 만들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해 왔습니다. 나카타씨는 연구를 위해 실제로 엄마 젖을 먹어보는 일을 하였는데, 6년에 걸쳐 젖을 먹게 해준 엄마의 수가 약 1,000명에 달할 정도로 열정을 다했습니다.

이런 그의 많은 연구와 시행 착오 끝에 2002년, 모유실감이라는 제품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젖병들이 엄마의 가슴과 흡사한 느낌을 주도록 외관에 집중해 온 것과는 달리, ‘모유실감’은 아기가 젖을 먹는 매카니즘인 (입술) 밀착, (모유를 끌어내는)연동운동, (모유를 삼키는)섭취의 삼박자를 모두 고려해 엄마 품에 안기 듯 자연스러운 수유가 가능하도록 개발된 신개념 제품입니다.

‘모유실감’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에는 아기를 위한 첨단 기술이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미세 가공된 젖꼭지 표면이 끈적임을 방지해 주기 때문에 아기 입술이 편안하게 밀착될 수 있고, 내부에 위치한 3차원 홈이 젖꼭지가 눌러 붙지 않도록 해줍니다. 또한 신개념의 밸브구조가 적용되어 젖꼭지가 막히거나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해 사레가 걸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모유실감’은 SS(신생아), S(1~3개월), M(3~6개월), L(6개월~) 4가지 타입의 젖꼭지와 유리, PPSU 등 다양한 소재의 젖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형할인 매장과 백화점 베이비 스토어, 온라인몰을 포함한 전 유통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유실감은 현재 일본만이 아닌 세계에서 인정받는 육아용품 메이커로서 발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피죤 창업자 나카타 유이치

과학적인 연구

엄마의 젖꼭지의 모양, 감촉, 작용에 가까운 조건으로 아기가 빨 수 있다는 가설을 시작으로 모유실감 연구는 오랜 시간 동안 이어져 왔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연구를 통해 개발된 모유실감 제품은 유한킴벌리를 통해 정식 판매되고 있으며, 안전한 제품만을 책임지고 공급하고 있습니다. 엄마 젖을 직접 줄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해도 “엄마가 안심하고 모유육아를 계속 할 수 있도록” 엄마의 마음을 담아 서포트 하는 것이 더블하트 모유실감의 사명입니다.

  1. 1974~

    젖병, 젖꼭지에 입력 센서를 부착, 포유운동을 분석

  2. 1986~

    인공 젖꼭지의 적절한 크기를 찾는 연구

  3. 1988~

    구강내 촬영을 통해 포유운동 중인 아기 혀의 움직임, 연동 운동을 연구

  4. 초음파 촬영을 통해 모유수유 과정을 관찰

Pigeon History of Nursing Bottle

  1. 2010

    모유수유를 돕는 모유실감 젖병의 기능이 월등히 우수해짐.

    모유실감 젖병은 아기가 젖을 물고, 빨고, 삼키는데 필수적인 행동들을 반복하도록 도움.

  2. 2007

    4가지 사이즈의 모유실감 PPSU 젖병과 젖꼭지 출시.

  3. 2003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모유실감 PES 젖병 출시.

  4. 2002

    모유실감에 대한 방대한 조사를 거쳐, 부드럽고, 탄력적이며, 유연한 형태의 모유실감 젖꼭지 출시. 자연스럽게 수유를 도와주는 젖꼭지로 호평을 받음.

  5. 2000

    5개의 주요 생산기관에서 PC 젖병의 안전한 사용법을 마련.

    PES 젖병 출시

  6. 1999

    유리젖병의 시장 점유율 80%까지 상승.

  7. 1991

    모유수유 교육을 위한 젖병과 젖꼭지가 출시됨.

  8. 1979

    K-type 젖병이 소개됨. 넓은 입구와 둥근 모서리, 네모난 하단부 디자인은 젖병을 잡았을때 안정적이며, 세척이 쉽고, 분유를 타기 쉽게 함.

  9. 1977

    구개 파열이 있는 아기나, 빠는 힘이 충분하지 못한 아기들을 위해 특별 디자인된 P-type 젖병이 출시됨.

  10. 1965

    젖병 입구 몰딩을 평평하게 만들어 세척이 쉽고 위생적인 W-8-type 젖병이 출시됨.

  11. 1964

    A-type 젖병이 소개된 후, 15년간 베스트셀러 상품이 됨.

  12. 1962

    살균가능, 튼튼하고 투명하며 가벼운 디자인으로 젖병의 모든 조건을 만족시키는 PC 젖병이 소개됨.

    R-8-type 젖병이 도쿄 발명 대회에서 수상했으며, 일본 적십자사에 의해 사용이 권장됨.

  13. 1960

    AN-type의 폴리아미드 젖병이 출시됨.

    A-D 실리콘 젖꼭지가 출시됨.

    자연고무에 비해 튼튼한 이소프렌 고무 젖꼭지가 개발됨.

  14. 1949

    피존 코퍼레이션의 전신인 Doufu-Boueki가 창립됨.

    입구가 넓은 A-Type 젖병이 일본에서 처음 출시됨.

    부착형 젖꼭지가 있는 기존 젖병에 비해 '캡현 Wide neck'이 더 위생적임.

사이트맵